OPEN CLOSE

본문 바로가기

검색
현재 위치
  1. 요기서놀아

요기서놀아

  • .
게시판 상세
제목 히히 오랜만 파라노말 ㅎㅎ
작성자 김민**** (ip:)
  • 작성일 2020-10-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7
평점 0점
안뇽 유리언니 빡빡오빠!! 파라노말 생각나서 다시 왔는데 요놀보니까 나같은 사람이 꽤 많네 ㅠㅠㅜㅜ 가끔씩 생각나면 꼭 오게 되는 것 같아 나 중딩때 여기서 옷 엄청보고 주변에 여기 쇼핑몰 웃기다고 엄청 알리고 다녔는데 나 이제 십구살.. 면접준비..적성고사 준비.. 두달 뒤 슴살이야 ...ㅠㅠ 시간 옴청 빠르다 은한언니였나 지굼 개명하고 애기도 있으신 것 같던데 진짜 왕놀랐잖아 !! 새삼 느끼는데 빡오 인스타에서는 완전 싴보인데 여기서는 하트쟁이인거 너무 웃기고 구ㅏ여우셔 ..ㅋㅋㅋㅋㅋㅋ 나 또 놀러와도 되지 ?? 오래오래 남아줘 파라노말 ❤❤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빡빡이오빠 0점
   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뇽 민서!!!
    이제 어엿한 성인이 되겠네!! 성인 되었다고 술 너무 많이 마시고 그럼 안돼!!
    맞아 은한이는 벌써 결혼해서 예쁜아기도 낳고 잘 살고있어 시간 진짜 빠르지 ㅠㅠ
    ㅋㅋㅋㅋ 싴보이 컨셉이야^^^ 생각나면 또 놀러와!!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쟈 민서♥
  • 황유리♥ 0점
   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우와스무살!!!!!드디어 세상을 제대로 알수있는 나이가되었구나ㅠㅠ♥ㅋㅋ 행복한 20대 보내! 나도..이제곧 나이앞자리가 바뀔거같아 3이 다가온다 무서워

스팸신고 스팸해제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CALL CENTER

통화량 폭주로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세요 :)

  • 1688-8676
  • 월요일-금요일 PM 1:00 ~ 6:00

PARANORMALSHOP

2020년 모두 행복한 일만 있기를♥

BANK INFO

예금주 : 박서용 (파라노말샵)

  • 농협은행 351 - 1111 - 1594 - 43
  • 국민은행 477 - 0010 - 4145 - 652
  • 신한은행 110 - 24 - 7318 - 620
  • 하나은행 475 - 910141 - 90107